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경기"

# 28. 김포 고촌에서 맛있는 소고기 등심과 육사시미 먹으러 정육식당 우물우물 '찬우물'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1. 10. 13.

어휴 맛있어보이는 찬우물 소고기 등심


 

 


 

😋 메뉴 : 소고기 등심, 소고기 육사시미

😋 가격 : 등심(38,000원, 150g), 육사시미(30,000원 250g)

😋 주차 :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별점 : 4/5(일하시는 분들의 서비스가 정말 좋습니다)

🦇 총평 : 질 좋은 소고기 드시고 싶은 날 또는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가면 너무나 만족하실 수 있는 소고기 전문점!! (삼겹살도 맛있음)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냥하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오늘은 고촌에서 소고기 등심을 먹으러 '찬우물'이라는 식당을 갔습니다. 지금까지 4~5회 이상 방문한 소고기 전문식당입니다. 물론 삼겹살도 맛있지만, 소고기가 아주 끝내주는 식당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찬우물 이번에도 대 만족하며, 입이 호강하고 왔습니다.

그럼 # 28[정육식당 찬우물]맛집사냥 시작해 보겠습니다.

 

메뉴판부터 보시죠

한우 우리가게의 자존심

찬우물 메뉴판입니다. '한우' 우리가게의 자존심이라고 딱 써있습니다. '돼지고기'우리가게 비타민 자신감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찬우물은 정말로 좋은 고기를 취급하십니다. 여러번 방문 했지만 항상 변함없는 고기를 제공해주십니다. 그 점이 정말 좋습니다.

찬우물은 정말 좋은 참숯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최고의 숯

찬우물은 정말 좋은 숯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고기에 있어서는 좋은 숯을 공급하는 곳을 좋아하는데, 제가 가본 또는 리뷰한 식당 중에서 가장 좋은 숯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숯 보이시나요? 정말 좋다 못해 아름답다 싶을 정도로 좋은 숯입니다.

찬우물 참숯

고기도 잘 익고 소고기의 맛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정도의 좋은 숯입니다. 이렇게 좋은 숯을 제공해주시는 찬우물 사장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런 숯불에는 그 어떤것을 구워도 맛이 없을 수 없죠!

찬우물 소고기 등심

찬우물의 자존심 한우 소고기 등심입니다. 기름과 고기가 아주 잘 섞여있는 1++ 등심입니다. 소고기 맛을 잘 모르고 지내왔었는데 장인어른과 와이프 덕분에 소고기의 맛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찬우물 소고기 정말 좋습니다. 이런 질좋은 고기에 화력이 짱짱한 참숯의 조화 최고 아닐까요? 아주 기대됩니다.

가까이서 보는 찬우물 소고기 등심

어서 구워서 먹어볼까 합니다 츄릅! 츄르르르르릅!

예전에 찍은 찬우물 소고기 등심

소고기를 조심스럽게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양념고기보다는 생고기의 고기 본연의 맛을 참 좋아하는 저에게는 찬우물 소고기 등심은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불판 위에 소고기를

등심이 구워지는 중입니다. 이제 막 불판에 올라간 고기들!

한우 소고기 등심

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음식리뷰는 최대한 맛있게 찍고, 가까이서 찍어야 한다는 와이프님의 조언 감사합니다 캄사!)

소고기 등심

소고기 등심이 익으면서 지방에 있는 기름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아... 이때가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한 층 기대감이 높아지는 시점입니다. 츄르릅!!! ^ㅠ^

등심이 익어가는동안 주문한 육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찬우물 육사시미 vs 환이네 뭉티기 ...?

소고기 등심이 잘 익어가는 동안 찬우물 육사시미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진짜 좋네요 보이시나요? 깨소금이 살살 뿌려져 있는 쫀득한 육사시미 정말 맛있습니다. 최근에 포스팅한 환이네 뭉티기와 비교했을 때 우열을 가리기가 쉽지 않네요.

확실히 찬우물, 환이네 뭉티기는 지향하는 고기의 방향이 다르기 떄문에 우열을 가리기 힘들지만 결론은 둘 다 너무 맛있다 입니다.

2021.10.04 - [맛집헌터/경기] - # 26. 육사시미는 이제 안녕... 지금은 뭉티기!! '환이네뭉티기'

 

# 26. 육사시미는 이제 안녕... 지금은 뭉티기!! '환이네뭉티기'

😋 메뉴 : 뭉티기 😋 가격 : 35,000원(220g) 😋 주차 : 원룸촌에 있어서 길가에 차가 많다보니 주차는 다소 불편 😋 주의 : 당일 도축이 없다면 맛볼 수 없어요. 주중에만 맛볼 수 있는게 아쉬운 단

fruit-bat.tistory.com

찬우물 육사시미

육사시미의 영롱한 자태를 가깝게 보시죠. 쫀득쫀득하면서, 식감도 살아있는 정말 맛있는 육사시미입니다.

적당한 기름과 살코기의 조화

적당한 기름 + 신선한 살코기

찬우물 육사시미는 다른 집에서 먹어본 육사시미와 비교했을때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되는 질좋은 육사시미입니다. 육사시미에 소주 한 잔 하면 크...!

찬우물 육사시미

등심과 함께 육사시미는 꼭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정말 맛있기도 하지만, 생고기 육회의 맛을 조금 아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하실겁니다.

등심이 익었습니다.

등심의 겉 표면이 노릇하게 익었습니다. 소고기는 핏기만 살짝 가시면 바로 먹는게 국룰이라고 배웠죠? 바로 먹어봤습니다. 모두가 예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찬우물 소고기 등심

이 날은 사실 고기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등심을 한 입 먹어보니 집나갔던 입맛이 돌아오는 기분이었습니다. 이 때부터 정말 열심히 먹기 시작했죠. 너무 맛있습니다. ㅠ_ㅠ 또 가고 싶은 찬우물 ㅠ

맛있는 등심

맛있겠다 ... 지금 포스팅 하면서 군침이 싹도노 하.. ㅠ 여러분도 꼭 가보셔서 느끼시면 좋겠네요.

육사시미도 챙겨주기

등심만 너무 챙기면 육사시미가 서운해 하니 바로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초장과 기름 마늘 청양고추로 이뤄진 소스같은데 저는 이 소스도 좋지만 살짝 기름장에만 찍어먹는게 육사시미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는 더 좋은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도 드셔보시고 더 맛있는 쪽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소스에 듬뿍 찍어먹는 찬우물 육사시미

소스에 듬 뿍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이 맛도 괜찮지만 역시 기름장에 살짝 찍어먹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남은 등심 어서 먹자.

육사시미 챙겨줬으니 다시 등심을 챙겨주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숯불에 구울 때 고기 표면위로 올라오는 수분 + 기름이 잘 익어가는 고기를 표현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이렇게 오늘도 정말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

 

마무리 하며,

찬우물 정육식당은 항상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해주셔서 늘 후회없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갑니다. 

사실 한우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게 단점이긴 합니다. 그래도 좋은 날, 기분내고 싶은 가족 행사가 있는 날에는 찬우물에서 가족분들과 즐거운 식사 한끼 어떨까 싶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최고의 소고기 정육식당 '찬우물'

맛집헌터 과일박쥐[찬우물]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