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경기"

71. 의정부 파크프리베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2. 6.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크프리베라고 하는 의정부에 위치한 아주 넓고, 넓고, 넓은 공원을 보유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그 놀라움은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정말 입이 쩍! 벌어진 규모의 카페!

메뉴

메뉴판부터 시작합니다. 네.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커피 한 잔에 7,000원이라는 사악한 가격, 공원에서 머무는 여유와 시간을 함께 산다고 생각하시면 좋겠네요.

빵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코시국에 앵간하면, 빵은 진열장 안에 넣어두고 파는 게 좋지 않나 싶네요. 이런 부분은 불만족스럽습니다.

진열장 안에 넣어두고 판매하면 정말 좋겠네요. 지금은 코시국

케익

케이크도 팔고, 다양한 음료도 팔고 있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여느 카페와 다르지 않습니다.

전망

파크프리베의 진짜배기는 바로 전망이죠. 정말 처음 봤을 때 이렇게 넓은 카페가 있을 줄 생각도 못했습니다. 정말 후덜덜한 규모입니다.

파크프리베

조경도 정말 신경 써서 구성했다는 게 느껴집니다. 앞에는 도봉산 뒤에는 수락산이 자리 잡고 있어요.

은행나무

400년 넘은 수령의 은행나무도 있습니다. 저 나무는 땅주인 소유겠죠? 부럽습니다. 저렇게 좋은 나무를 소유할 수 있다니.

전망

조금 높은 위치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네. 끝내주네요.

도봉산

저 앞에 도봉산이 보입니다. 정말 멋지죠? 그리고 파크프리베 부지를 둘러싸고 있는 키가 높은 소나무들 보이시나요? 외부에서는 파크프리베를 볼 수 없는, 마치 다른 섬에 와있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전망

정말 끝내주네요. 옥상에 올라가서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뒤에는 승마장

뒤에는 승마장 그리고 수락산이 보입니다.

수락산

날이 좋아서 정말 더 좋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대리석으로 아주 고급스럽네요. 2층에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카페 3층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 3층은 카페, 4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페

정말 끝내줍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 쓴 티가 납니다.

야외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세팅도 해놨네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포근한 날씨에 잠이 절로 옵니다.

뭔가 촬영 중

뭔가를 촬영하고 있는 분들이 보입니다. 이곳을 빌려서 촬영하기도 하나 보군요.

은행나무와 도봉산

은행나무와 도봉산, 그리고 잔디밭이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 줍니다. 홀홀..

파크프리베 정말 잘 조성해 놓은 공원 그 이상의 카페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거대한 규모의 부지에 조성할 수 있다는 자본력과 도봉산과 수락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라니. 사장님은 정말 재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평일에도 주차장은 거의 만석에 가깝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주말에는 주차도 못하고 다른 곳을 찾아갈 수 있다는 거죠.

아 나도 졸라 부자이고 싶다. 부자를 꿈꾸며 저는 그럼 이만.

'맛있는 > 맛있는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73. 인덕원역, 백암집 우대갈비 전문점  (2) 2022.06.10
72. 의정부 수제별미순대국  (0) 2022.06.10
69. 온돈네  (1) 2022.06.04
68. 라이크림  (0) 2022.06.01
67. 상우씨알탕  (0) 2022.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