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카페] 아이디얼커피랩-분위기 좋은 카페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2. 12. 13.

아이디얼커피랩

안녕하세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에 있는 소소하지만, 분위기가 괜찮은 아담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날이 좋았던 가을 초입에 방문했었네요.

주차를 따로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인근 도로? 그리고 구축 아파트 단지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민폐 끼치지 않는 선에서 융통성 있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카페 아이디얼커피랩

구형 단독주택을 개조한 건물로 보입니다. 기둥과 일부 벽을 남기고, 통유리창으로 개방감 있게 리모델링 했습니다. 따듯한 날씨에는 이렇게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죠.

 

아이디얼커피랩

점심시간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습니다. 원래도 잔잔한 음악에 조용한 카페인데, 더욱 조용했네요.

 

커피랩

이상적인커피연구소, 뭔가 커피를 연구하시나 봅니다. 하하.

 

메뉴

아담한 메뉴판이 보입니다. 커피, 라떼, 에이드, 티, 스무디가 준비되어 있네요. 옆에는 스콘이 보입니다.

 

스콘

먹음직스러운 스콘이 대기 중입니다. 오른편 작은 메모지에는 "우측 냉동 쇼케이스에도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알리고 있네요.

 

쿠키, 마들렌

쿠키와 마을렌이라고 합니다. 마들렌 러브~ 와와와왕~~ 마들렌 라브~ 와와와 와~~~

 

테라스

햇살이 비추는 테라스, 마당은 상당히 포근함이 느껴집니다. 이 날은 햇살이 참 좋았네요.

 

내부

카페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를 통해 차분함을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플한게 제일 좋아

심플한 게 제일 좋습니다. 심플하게 카페 내부를 구성하고 있네요. 선인장도 잘 자라는 듯 보입니다.

 

선인장

선인장 이름인가 봅니다. 귀면각?

 

주문한 커피

주문한 라떼가 나왔습니다. 커피는 이렇게 인형이 있는? 커피잔에 내어주십니다. 상당히 귀엽죠.

 

커피

이곳 아인슈페너도 상당히 맛있다고 합니다. 드셔 보시죠~

 

귀여운 인형

귀여운 커플 인형이 받침에 붙어 있네요.

 

아이디얼 커피랩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하고, 아담하고 예쁜 카페입니다. 커피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맛도 훌륭하죠. 날이 추워진 지금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하며 오늘의 맛있는 이야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