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의정부 카페]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콤마

by 라초딩 2022. 11. 28.

에그타르트 사러 가는 중

안녕하세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경기북부청사 인근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상당히 맛이 좋은 집이라서, 몇 번 먹어볼 기회가 있었는데 이 날은 집에 있는 와이프를 위해서 포장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뽈뽈 거리며 걸어왔네요.

 

 

카페 콤마 : 경기 의정부시 추동로 98 1층


카페 콤마

카페 콤마 정문입니다. 다양한 화초가 카페 정문에서 대기 중이네요. 화초를 좋아하는 사장님입니다.

 

오픈 웰컴~

오픈 월컴~ 후딱 사서 가야 하니 그만 까불고 들어가겠습니다.

 

 

카페 콤마 에그타르트 : 2,800원/개


에그타르트 꺼내는 중

강력추천 에그타르트를 꺼내 주시는 중입니다. 저는 6개 들이 한 세트를 포장했습니다. 개당 2,800원~!, 카페 내부에서는 은은하게 풍기는 커피의 향 그리고 에그타르트의 달콤함과 고소함이 풍깁니다.

이곳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도 있다고 하는데, 드셔 보시면 좋겠네요. 홀홀홀

 

소중한 에그타르트

소중한 에그타르트 들고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에그타르트 개봉

에그타르트 개봉~ 짜라잔~~ 나따오비까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라고 합니다. 저는 그냥 에그타르트는 에그타르트인 줄 알았는데 종류가 있나 봅니다. 카페 콤마에서 만드는 에그타르트는 조금 더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에그타르트

의정부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맛이라고 할까요? 정말 맛있습니다. 와이프랑 처제도 맛있다고 잘 먹었죠. 커피 한 잔 내려서 함께 먹어서 더 좋았네요.

 

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

페스츄리 형태의 도우?를 사용해서 바삭한 식감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바삭하고 안의 계란? 반죽 같은 건 부드럽고 촉촉했습니다. 눅눅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이 아주 맛있었죠. 디저트는 잘 모르다 보니 좋은 어감이 생각나지 않는군요. 역시 아재란... ㅠ

 

맛있는 콤마 에그타르트

종종 생각나는 에그타르트입니다. 언제 또 먹으러 갈까? 생각 중이기도 한 에그타르트, 조만간 6개 포장을 해오던가 해야겠네요. 와이프랑 도란도란 맛있게 먹고 싶으니까요~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