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서울"

# 9. 돼지고기에서 소고기 맛이 나는 서울 사당역 '강고집'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1. 8. 4.


이베리코 돼지 전문점
카카오맵에서 '강고집'
평점 4.6(21개 평가)  2021-08-03 기준

 

 

가격 : 14,000원 ~

메뉴 : 아바니코, 항정살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냥하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어제 처음 가본 식당입니다

사당에서 보통 사당돈, 오드리곱창, 강고집 옆에 있는 식당인 북경오리 집을 가는데

한 번 가본 식당에 대해서 제가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정말 맛있지만 신기해서 였습니다.

 

그럼 # 9 [강고집]맛집사냥 시작해 보겠습니다.

강고집에는 대표메뉴가 아바니코라고 합니다.

부채살이라고 하는데, 어디든 대표메뉴가 가장 자신있는 것 아닐까요.

그래서 아바니코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하나. 소고기 맛인데? 돼지고기 주문했는데 내가 잘못 봤나?

 

아바니코 입니다.

분명 돼지고기이고 부채살이라고 합니다.

먹어보고는 "어?"

돼지고기 맞나?????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로 먹고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돼지고기가 돼지고기 맛이 아닌 소고기 식감에 맛이라니?

저는 아바니코가 너무 맛있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

네 맛있습니다. 진심입니다.

둘. 담백한 항정살

 

여친 왈 항정살이 담백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봐도, 기름도 적당하고, 식감도 아삭한 식감에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아바니코에 충격을 받아서 그런지아바니코 만큼의 임팩트는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일반 식당에서 파는 항정살과 비교해서는 훨씬 좋습니다.

아바니코 정말 짱이었습니다.

돼지고기에서 소고기 맛이 난다니.

맛, 식감 정말 최고였습니다.

 

 

마무리 하며,

 

오늘은 장점을 두 개만 썼습니다.

처음 가 본 식당이기 때문에 좀 더 방문해봐야

더 많은 장점이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향 후, 맛을 더 즐겨 본 뒤, 추가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를 가지게 해준

강고집 대표 메뉴 '아바니코'

맛있었습니다.

 

맛집헌터 과일박쥐의 [강고집]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