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지방"

# 48. 강원도 여행중 경치가 좋았던 투썸플레이스 어달해변점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2. 2. 4.

 

 

강원도 어달해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여행 중 방문했던 투썸플레이스 어달해변점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여행 첫날 비가 잠깐 내렸다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었습니다.

주차 후, 바로 코앞 해변을 바라보니 위의 사진과 같은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구름, 파도, 갈매기 때 평일에 휴가를 내고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에 들어왔습니다 위치가 정말 좋았는데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앞에 경치를 가로 막는 건축물이 없었기 때문에 강원도 바다의 풍경을 잔잔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비가 그쳤는데, 저기 멀리 무지개가 보였습니다. 여행 첫 날 이렇게 무지개를 볼 수 있다니?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어달해변점

카페에는 손님도 별로 없었고, 한적해서 더 좋았습니다. 사람이 분명 많이 올 듯한 카페(위치)인데, 역시 여행은 평일에 휴가를 내고 와야 합니다.

카페 옥상에서

카페 옥상에서 바라본 바다와 옥상 그리고 하늘다리입니다. 카카오맵에서 투썸플레이스 어달해변점을 검색하면, 저 하늘다리가 있어서 저게 진짜 투썸플레이스에 있는 건가 아니면 다른 곳에 있는데 사진이 검색된 건가? 궁금했는데. 그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

옥상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정말로 끝내줬습니다. 겨울만 아니라면,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는데. 이 좋은 경치 꼭 춥지 않은 봄~가을에 느껴보세요.

하늘다리

하늘다리가 보입니다. 올라가면 아찔할 것 같은데.

하늘다리

조금 더 잘 보이게 찍어봤습니다. 어휴 무섭습니다 호달달달.

하늘다리에서

하늘다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무서워서 다리가 후들거렸습니다. 뭐... 경치야 옥상에서 보나 하늘다리에서 보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고 안전하게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무섭습니다.

하늘다리

여기서 연인의 사진을 찍어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참고로 와이프는 무서워서 근처도 못 왔죠 ㅠ_ㅠ

투썸 어달해변점!

강원도 여행 중에 검색해서 방문해 봤는데, 위치와 경치가 정말 끝내주는 곳이었습니다. 좋은 경치를 바라보며 조용히 커피 한 잔 하는 여유~

꼭 방문해보세요~! ㅋ_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