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경기"

[김포 고촌 소고기 맛집] 찬우물-꽃등심이 상당히 좋은 정육식당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3. 1. 20.

꽃등심

안녕하세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

찬우물 홍보대사해도 아쉽지 않을 것 같은 찬우물을 너무 자주 리뷰하는 과일박쥐입니다. 하하. 오늘도 맛있는 꽃등심을 사 먹고 왔습니다. 찬우물 꽃등심은 정말 좋습니다. 살짝 기복이 있을 때도 있지만 늘 중상 이상의 고품질 꽃등심을 제공하고 있죠.

 

꽃등심

꽃등심입니다. 눈꽃이 피었습니다는 지방덩어리죠. 지방덩어리!! 소기름이 몸에 안 좋다고 소문났는데 왜 맛있는 건가요. 내장지방과 LDL콜레스토렐 수치가 가뜩이나 높은 상황인데 참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젠장.

 

굵은 소금 알알이

굵은소금이 알알이 올라가 있는 꽃등심의 모습입니다. 궁금합니다. 이런 등심은 얼마에 사 올 수 있는지? 저도 왕창 사다가 폭식하며 먹어보고 싶네요.

 

꽃등심

한 두 달 전, 갑자기 조회수가 폭발했었는데 다음 메인에 찬우물 글이 올라갔더군요. 글 작성일이 꽤나 시간이 지났는데 이렇게 올라오다니? 무튼 찬우물 글을 자주 올리기는 했는데, 찬우물 소고기는 참 좋습니다. 좋아요.

 

숯입니다. 찬우물 누누이 말씀드렸지만 숯이 정말 좋습니다. 붉은빛을 머금고 있는 참숯은 소고기에 너무나도 최적화된 재료죠. 숯도 상당히 좋고 구리석쇠도 좋습니다.

 

불길이 올라온다.

불길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상당히 후끈후끈 한 숯불입니다. 여기에 좋은 소고기를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꽃등심

꽃등심 천천히 구워봅니다.

 

고기

대파도 올려서 같이 구워봅니다.

 

고기

떡도 추가해서 구워봅니다. 고기는 노릇하게 익어서 뒤집어 줬습니다.

 

연기가 솔솔 올라오는

고기 연기가 솔솔 올라오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먹기 좋게 잘라 둔 꽃등심이 바로 먹어도 되겠네요.

 

고기

연기 솔솔

 

고기

입 안에 넣고 씹으면, 기름과 육즙이 배어 나오면서 그냥 막~ 어휴, 맛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친다는 게 어떤 말인지 알게 해주는 그런 꽃등심입니다.

 

어휴 좋다

어휴 좋다 입에는 좋고 몸에는 나쁜 꽃등심~

 

기름이 아주 잘

골고루 기름이 분포해있는 꽃등심입니다. 상당히 맛있겠네요.

 

어휴

이게 바로 꽃등심이지~!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상당한 품질의 꽃등심입니다.

 

연기

연기 솔솔~

 

연기 솔솔

연기솔솔 기름 뚝뚝 떨어지며, 꽃등심은 그렇게 맛있게 익어갔습니다.

 

다먹고

너무 자주 글을 써서 나중에 중복글로 경고 먹는 건 아닌지 모르겠는, 제가 정말 높게 평가하는 꽃등심 맛집 찬우물입니다. 소고기 많이 드세요.

조만간 또 내장에 기름칠하러 가야겠습니다.

오늘의 맛있는 이야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