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맛있는 "경기"

# 37. 생선구이 정식만 파는 1인 1만원 가성비의 '석천'

by 맛집헌터 과일박쥐 2021. 11. 24.


😋 메뉴 : 생선구이정식

😋 가격 : 1인 10,000원

😋 주차 : 편합니다. 한적해서 주차하기 정말 좋죠.

🦇 총평 : 가성비 생선구이 맛집! 4인 조합으로 가기 좋은 식당! 연탄으로 구운 생선을 맛볼 수 있습니다! 추추추천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냥하는 맛집헌터 과일박쥐🦇입니다.

요즘 날씨도 제법 추워지고, 연탄불에 구운 생선구이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석천이라는 생선구이 전문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3~4번 정도 방문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식당입니다.

그럼 # 37. [석천]맛집사냥 시작해 보겠습니다.

 

석천 생선구이 정식

석천입니다. 지도 검색을 해보니 봉담에도 있더군요. 포스팅을 하면서 석천이 체인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봉담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최고네요.

 

석천 생선구이

주문한 생선구이 정식입니다. 인 당 주문을 받습니다. 기본 구성은 볼락, 전어, 고등어 가자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멸치볶음, 샐러드, 무절임? 김? 등의 반찬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구성입니다.

돌솥밥

밥은 돌솥밥을 주십니다. 쌀이 아주 좋아서 윤기가 흐릅니다. 밥 맛도 정말 좋아서 이곳에 방문하게 되면 과식을 하게 되죠.

돌솥밥

밥은 박박 긁어서 물을 붓고 누룽지를 드시면 되겠죠.?

생선구이

볼락이라는 생선이 저는 맛있었습니다. 연탄불로 구워낸 생선이라서 그런지 정말 고소한 냄새와 불향이 작렬합니다.

생선구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뽈락 살이 탱글탱글 쫀득하니 맛이 좋습니다. 방문 당시는 가을이었기에 가을 전어의 고소한 기름 맛도 볼 수 있었죠.

생선구이

고등어, 전어 조합이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구우면서 기름을 쫙 뺏기 때문에 느끼함이 많이 잡혔습니다. 그리고 생선구이 드시고 나면 옷에 냄새가 많이 배이는데 여기서는 잘 못 느꼈습니다.

석천 생선구이

마무리하며,

수원 호매실에서 혹시나 생선구이가 당기시는 분이라면 저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단일 메뉴에 깔끔한 상차림, 연탄으로 구워 기름을 쫙 빼준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

석천 추천드립니다. 꼭 가보세요.

맛집헌터 과일박쥐의 [석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